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향기자료실  향기마케팅

  • 쇼핑몰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 사용후기 제품사용후 후기를 남겨주세요
  • 오시는길 내츄럴앤미 오시는길입니다

향기마케팅

맞춤 향기마케팅이란?

맞춤 향기 마케팅은 고객사(기업체, 관공서, 은행, 학교 등의 독특한 맞춤향을 사용)의 컨셉과 마케팅 전략, 브랜드, 매장, 제품 등의 특성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기업에서 가장 적합한 향기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기업의 이미지를 높이고, 쾌적한 분위기로 매장을 차별화할 수 있어 매출을 증대 시키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맞춤향의 장점

본사는 전문화된 연구, 생산시설에서 고객사의 요구에 적합한 향기를 개발하기 위하여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책임감을 가지고 연구 개발과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01 양질의 향료와 부자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02 소비자 지향의 제품을 생산해 드립니다, 03 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향을 개발해 드리고 있습니다., 04 청결한 생산환경에서 제조해 드립니다.

맞춤향 개발 절차

(주)내츄럴앤미는 고객님들의 환경특성과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최적의 향기를 개발해드리기 위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향기마케팅을 위한 맞춤향기 개발 절차에 대해 자세하게 컨설팅하여 드립니다.

고객의 상담요청 > 1차컨설팅 실내공간 환경분석 > 맞춤향기 제안 > 맞춤향기 개발 > 2차 컨설팅 가격, 수량 등 > 맞춤 디자인 샘플링> 향기설치 및 납품 > 지속적인 관리

고객사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의 구축을 위하여 맞춤향과 탁월한 디자인으로 고객사의 이미지에 맞도록 맞춤제작 해드립니다.

맞춤향 개발 사례

기업체

기업체를 홍보할 수 있는 독자적인 향기를 개발하여 사옥, 사무실, 매장 등에 쾌적한 실내공간을 만들고 동일한 향을 느끼게 하여 통일감 등을 통해 홍보에 활용 할 수 있습니다.

개발사례
- 정관장의 인삼향
은행 등 금융기관

전국 어느 지점을 가더라도 장미향을 느낄 수 있도록 하여 다른 장소에서 장미향을 느끼면 외환은행이 떠오르도록 하게 하는 감성적인 향기 마케팅입니다.

개발사례
- 한국외환은행 장미향
관공서

시,도, 군청의 관공서를 상징하는 상징물인 시화(市花), 시목(市木)과 같은 향기를 개발하여 시, 도, 군의 홍보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사례
- 고양시의 백송향
학교

학교의 이미지(교목이나 교화)에 맞는 독자적인 향기를 개발하여, 이 향기를 학교 어느 곳에나 느끼도록 하며, 졸업 후에도 머릿속에 학교의 상징인 향기를 느끼게 하여 애교심을 불러 일으킵니다.

  • 위로